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4년 우정 끝에 연애기는 1년 반…시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3:00


    오랫동안 서로의 고통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봐온 두 사람의 칭구는 죽음의 문턱에서 평생을 함께할 것을 다짐했다.이 20최초(현지 시간)영국 쵸쯔 강데쵸쯔리메쵸쯔는 임종 직전, 병실에서 결혼식을 올린 첫 4년의 두 친구의 에피소드를 소개한 이 3첫 미국 플로리다 주 세인트 쵸세프스 병원 중환자실에서 한쌍의 결혼식이 열렸다. 신부는 올해 첫 9세가 된 여성 군 그와잉마리노(Nina Marino)와 신랑은 2최초의 남성 조이(Joey)였다.첫 4년 전 6세였던 당신 나 와서 8세였던 없이 불쌍한 아이를 돕는 캠프에서 에쵸무망그와잉, 한동안 서로 의지하는 가장 친한 친구 사이가 됐다.바텔증후군(vacterl syndrome)이라는 난치병으로 태어난 니과인과 선천적으로 심장에 결함이 있었던 조이는 단숨에 서로의 아픈 증상을 이해하고 깊은 관계로 발전했다. 첫 해 전 디즈니 월드로 떠난 두 사람은 서로 이성적 호감을 느끼게 되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그러나 니과인과 조이의 행복은 소견보다 오래가지 못했다.선행 원본 표시


    >


    니나의 암세포가 폐까지 전이되었기 때문입니다. 니나는 결미중환자실에 입원해 힘든 치료를 견뎌야 했다. 시한부 인생이 결정된 니나에게 죽기 전에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은 사랑하는 연인 조이와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었다.시핸스라는 자신의 처지 때문에 망설이던 니나는 조이에게 결혼 예기를 꺼내기 시작했다. 니나의 결혼 예기를 곧 거절할 줄 알았던 기대와 달리 조이는 니나의 청혼을 받아들였다. 두 사람은 야외 결혼식을 계획했으나 니나의 상태가 더욱 악화하고 생사가 조고 하지 않는 상태까지 악화됐다.이미지 원본을 보다


    >


    끝까지 결혼을 포기하지 못했던 니나와 조이는 결국 병실 침대 위에서 그들만의 결혼식을 치렀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니나에게 조이는 사랑의 증표인 반지를 끼워주었다. 서로의 볼에 키스를 한 후, 둘은 결혼 서약을 함께 읽고 진정한 부부가 되었습니다. 환하게 웃는 두 사람의 모습은 주위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다. 그러나 니나는 결혼식을 올린 31세상을 떠나며 이에키앗다. 기위지 원본을 보다


    >


    조이는 "당신 자신과 연인으로 지낸 이 450일은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나날이었다"과 "드레스를 입은 당신의 자신의 모습이 자라 자귀 나무 아름답고 잊지 못할 "라고 했다. 그리고, 당신을 평생 사랑할 것이다. 가장 최근에도 그녀는 "내 곁에서 모두 함께 합니다"라고, 자신과 헤어진 좋아의 심경을 전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