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양계 행성 모형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3:32

    24개월의 아들.지구와 우주라는 책을 댁 나쁘지 않아도 좋아해.. 아는 것은 태양과 지구 그리고 월목성, 토성 정도..


    >


    같이 만들고 싶었지만 그건 저 생각 ᄏᄏᄏ 관심없는 아들들 따위 몰라


    >


    관경약 감흥하면 오른손 붕어빵을 먹고 다니는데 관경이 더 많은 아이


    >


    하나만 구입했으니까 태양계 행성 모형을 만들어보기로..홀로서.. 물감까지 있네요!! 물감은 과인 중에 와이프 보고하라고 해야 합니다.


    >


    플라스틱제라서 부러지기 쉬울 것 같아요.


    >


    아들, 그것을 아빠에게 주지 않을래?


    >


    아들 방해로도 만들어 완성!! 수성, 금성, 화성은 크기도 유사하고 모형도 유사하고 그대로 감으로 선택 정확한 설명서가 없으니 힘드네요.


    >


    무슨 일이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ᄏ 목하 내가 할 일은 끝이야^^;; 색칠은 부인에게


    >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요?정이 작아요!! 손바닥보다 약한 가려운 우리도 거소견보다 당신이 더 작네 그랬어요.


    >


    이렇게 첫주초후...주화에 와이프가 태양계 행성의 모형만들기를 완성시켰습니다.


    >


    어떻게 칠해야 하는지도 제대로 본인과 있지 않습니다.그냥, 책을 읽고 대충 ~~~ 했어요.


    >


    명왕성은 없어요!!! 왜...퇴출했다니까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해주세요~ 아기가 좀 더 크면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그때까지 부러지지 않고 건강했어야 했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