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월 양산에덴벨리 스키장에서의 스키일상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5:19

    ​, 우한 폐렴 때문에 ㅇㅔ 문제 없는 친구라고 할죠은 하나 끼는 불편한 최근 2월...


    >


    배낭과 만화책을 자기에게 보러 조심스레 외출해 보았습니다.


    >


    チョン이 #양림동밀당 광팬이에요최애 디저트 맛집 밀당


    >


    디저트를 괜찮은 저는 올해도 초콜릿을 만들어 봤어요. 왜 그럴까요?빼빼로 만드는 게 반응이 더 좋을 때 무네~~~~~


    >


    #아현이 사준 #파자켓!!! 부드러워서 정스토리가 좋아요?집에 돌아오니 돗건이 흥미롭게 보고 파자켓을 향해 놀았습니다. 키키키


    동생 떡콩이와 산책을 갔더니 어떤 분이 떡콩이를 알아봤다고 들었어요. 후후후덕콩이를 알아보다니 #떡콩이의 누자신은 웁니다. 떡콩이라면 #떡콩이 하나기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기치


    >


    금요일에 연차를 써서 꽃다발을 찾아서 #그곳에 그 꽃으로 갔다.이 꽃다발은 제 사진을 찍게 해준대요.(평소 사진찍을 이유가 없어서 열~...)


    >


    아니 왜 사진을 다 흔들리게 찍었어?


    >


    제가 원해서 제가 주문한 꽃다발을 들고.....(셀프선물)


    꽃과 바다가 있으면 행복하겠죠? 사진을 찍고 하루 종일 착용했던 가면을 묶었다.타지 않아도 되는 세상에서 살고 있어요. 아영 덕분에 예쁜 옷과 사진, 찌개내영♡


    >


    제가 해운대에 온 이유는요? 인생맛집 # 해운대암소갈비를 역시 번창하기 위해서다.거짓없이 밥은 왜 맛있어요?이번에는 위가 행렬은 관계에서 2유헹쥬은생 갈비 3인분+양념 갈비 한 인분+공기+감자 사리 이같이 먹고 굴렀 스프니당.원래 생갈비 라바였는데 이날은 양념갈비가 더 맛있었다.


    >


    >


    이번 겨울시즌 스키장은 #양산에덴베리에 갔었다!!!!작년에 #오크밸리에서 굴러서 스키복 바지가 찢어졌다니...이번엔 잘 타셨는지요?


    먹기 전에 배를 채워야 돼서 식당에 갔다.(1시 노노 30분 전에 서브 웨이에서 에그 지 말아 주세요. 베이컨 죠죠쯔눙데이이에키입니다.)


    이 중에서 내가 먹은 소 맛있는 음식은?!! 배불러서 주문은 안했지만 눈앞에 있어서 이것저것 한입씩 먹었는데 나한테 한입만 벌래.좀 배불러서 한 입씩 먹고, 한 입 두 입 되고, 이것저것 뺏어 먹고, 제가 다 먹고 있었어요.😅


    >


    오늘 스컹이의 '후댄스키 선생님'인가요?패션? 아! 이 날 입고 온 경악이에요.나쁜 아메가지룩을 못 찍었다. 의의 있는 곳


    >


    반욱이가 제일 못탄다고 생각했는데...제가 제일 못탔지만 승엽오빠 덕분에 중급 코스를 탈 수 있었어!!!ᄅᄋ명강사 인정하려구요.이날 밤 10시까지 할쥬엥쵸쯔 되는 것 같다.아니, 그런데 스키 넘어지면 도대체 어떤 식으로 막대기로 잡고 팔로 처음에 하는 건가요.스포츠를 해서 힘을 기르기로 결심했어요.처음 만나는게 세상에서 제일 힘들어 ᅲᅲ


    >


    스키를 탄 이 날은 #설날!!! 동기들과 함바카게 하루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중간에 배차햄이 사준 닭꼬치를 먹고!


    밤 하나 0시 40분에 드디어#바비큐 파티! ᅲᅲᅲᅲ비빔면+숯불고기 만들어 먹자는 현주언니 너무 칭찬이에요!!하이볼과 함께 GO!O!O!O! 하이볼도 즐겨봤습니다


    현주 언니가 이 순간을 영상으로 찍어달라고 했는데 승장파가 선곡한 호텔 뭐였지?라운지음악이었던내최고의선곡이죠.정우 씨의 고기 구이의 실력...1년 전보다 아주 잘 변통했다.바비큐 달인이 됐니?


    >


    #구찌 러버 승점퍼의 구찌 사랑이 옷은 제가 오빠 때문에 못생긴 옷이었대요


    >


    전편에 이어 다시 소환된 카카오톡 스토리 정크


    >


    붕붕, 진짜 입구를 한다니까요?소~~ᄏᄏᄏᄏ진짜 이날재밌었어요절대적인 친국을 할 수 없는 카디건.술 마시고 더워도 가디건과 아구찜 티셔츠는 세트.


    >


    깨를 알게끔 찌는 거야?


    >


    밖에다 먹고나간다 같이 추워서 내부로 들어왔다. 누가 안주를 작게 샀다고 욕을했어? 결론은 내가 적당히 샀습니다.그런데 내용이 있어?


    >


    맛있는 마스카포네 딸기, 크래커에게 승용비가 저 빨갛게 튀고, 온 딸기를 보고 여드름이 터진 것 같다고... -먹을 거니까 그런 내용 좀 자제해 주세요!!!!


    완전 꿀잠 of 꿀잠 자고 부산에서 밥 먹는데 누구 때문에 양산에서 먹은 쿡집.쿤덴햄과 슨요비는 집에 돌아온 후


    바다볼로와타~~~~ 현유언니의 바다구경 부산에 놀러와요♡-♡


    >


    현주 씨가 귀엽다고 했던 해마... 도대체 어디가 귀여워?


    >


    배경햄 저 차 와인에 팔아요.


    >


    나의 영도 아지트 #카페 비트닉 역시 사람은 초코입니다...


    >


    생딸기니까 무리는 저만 극찬했어요 현주 씨가 사준 카페!


    >


    저기,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그건 더럽지 않아요.마치, 마치, 내 동기(동기) 올거야.


    >


    하루 삼일 마스크를 썼더니 너무 답답하다~~ 마스크 그만하지 말고 시파야~~


    1개 10팍아니의 한국인은 한 중국 국적, 중국인인데, 어떤 전세기 투입이야.매달 저희들의 피땀눈물의 엄청난 건보료로 치료하다니.. 요 몇년 뉴스로만 보면 맛깔스런 하나가 아주 많습니다 마트,밥집,가게 모두 장사도 할 수 없습니다.경제폭망~~~~~ 경험해보지 못한 자기 일 정말로 경험하고 있군요 이러다간 우리 자신도 지금 다른 회 입국이 금지될것 같아요..


    >


    출근 후에 배가 아파서 진통제를 사 먹었는데 해열제라고 하니까 다들 금방 가면 끼고 멀리 떨어져요.저는 아직 건넙니다.요즘 가면이 내 몸의 1부다 소견, 끼고 있ㅠ, 우한 폐렴 때문에 1에 지장도 계속 크게 생기고 짜증 나고 게소고ㅕ!@가 ​


    >


    집에 가서 #암소갈비 갈비통뼈가 시식 타임입니다!


    토쿠콘이의 ASMR~~(코소코소) 하나주간의 #일상일기정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