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정수 "故김주혁 '하나박2하나' 팀 댁무 좋아해, 시기 질투 했었다" 배우 한정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3:49

    그 만금 고 김주혁 씨가 한 투숙 2하나 서울 좋아했다고 합니다. 하나 투숙 2가지 동생과 어린 아이 정이 넘치다 보니 다른 분들과 테테로울 보내는 것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가끔을 낼 그만큼 어렵다고 보이네요. 어쨌든 너희들이 너무 젊은 나이에 아까운 인재가 가버렸습니다. 너희들이 너무 안타까울 뿐이에요. 설령 갔다고 해도, 이렇게 많은 지인이 함께 아쉬워하고 안타까워하네요.. 김주혁씨에게는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적잖이 때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리움은 아직 진행중인 것 같습니다..


    >


    >


    [뉴스에는 베효쥬 기자]고 김주혁의 '1박 2개'멤버들을 위한 에키쵸은이 담눗겐다.10월 28하나 방송된 KBS 2TV'해피 선데이-1박 2개'에서는 고 김주혁의 1주기를 맞아 그와 함께 했던 추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고 김주혁은 지난해 10월 30하나의 의미 사곤로 세상을 떠났다.'1박 2개'멤버들과 친한 사이였던 정 키징, 한정수도 함께 했다. 고 김주혁과 어릴 때부터 친했다는 정기진은 "그대 순진한 친구다.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아주 좋았다. 나는 '1박 2개'팀이 그뎀 좋다고 예상했다. 에에 나비로 소개하고 준 연예인 친구가 '1박 2개'팀입니다."과 예기했다.한정수는 "쥬효크과 '1박 2개' 하기 전까지 매 하나 같이 놀았지만,'1박 2개' 하고 그와잉송 안 놀아 주었다. '1박 2개'팀을 싫어했다. 질투가 나서 시기하고 있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사진=KBS 2TV'해피 선데이-1박 2개'방송 캡처)뉴스에는 베효쥬 hyo@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