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영어공부법 미드쉐도잉 프렌즈로 독학시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2:59

    미국 드라마 / 미드프렌즈로 영어공부 시작!


    >


    (미드섀도잉 스타트) feat : 공부법)


    안녕하세요. 메일은 못하더라도 가끔 매일 꾸준히 영어공부를 독학해서 미드셰이잉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미드쉐딩이란 이 이야기 당신에서 드라마를 본 후 쉐도잉, 즉 흉내내서 이야기를 하면서 귀추에 맞는 표범. 학대를 익히는 것인데, 발의 sound도 좋아지고, 문장의 구사력도 향상될 것이라 기대하면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일 0년 이상 계속할 계획이다!미드 시에도 당사자를 시작하는 계기와 목표는? 먼 옛날입니다만, 대학생 시절 1개월 정도 미국에 다녀온 적이 있었습니다.즉석 당시 사귄 친구와 나눈 대화들이 진짜 5분 안으로 이어져서 본 적이 없다 기억이 있습니다.(웃음) Hello / My name is... / How are you? /fine, thank you... 하고 싶은 말은 있지만 입에서는 확실하게 나오지 않아요.한달뒤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뒤 가장 최근까지.항상 감정의 한쪽에는 영어로 내가 하고 싶은 문장을 자유롭게 구사하고 싶다.라는 욕망이 있었습니다.꽤 오랫동안 그렇게 소견만 하다가 가끔 여기까지 왔네요. 뒤쳐지다 하지만 그래도 시작하려고 하더니!내 목표는 외국인 친구들과 대화의 흐름이 끊김 없이 대화를 나누지요!공부법은?각종 블로그의 글, YouTube등을 보고결정한 공부법이다!제가 만든 공부법이 절대 아닙니다!한. 프랜즈 미도를 한 글자로 보다 ​ 2. 영어 자막과 한글 자막을 다 함께 보고 있다.( 모르는 단어가 나와도 이이에키에서도 일단 보고 있다.)​ 3. 대본을 공부할 것입니다.( 몰랐던 단어를 찾는다/문화를 알아 가는 문맥 파악하는 것)​ 4. 영상 구간을 무한 반복하면서 듣고 모방하게 듣고 모방한다(문장이 귀에 들릴 때까지)​ 5. 영어 자막만 틀어 놓고 보고 ​ 6. 자막 없이 보면서 등장 인물들이 이이에키할 때 느낀 표홍을 다 함께 대해서 이이에키하고 ​ 7. 외국인 친구하고 이용하는(현재 외국인 친구 없이 sound)​ 프렌즈, 에피소드는 약 20분 정도 됩니다.저는 '이걸 일주일 안에 끝내자~ 한 달 안에 끝내자~'라고 기간을 정하기 보다는 한 가지 에피소드를 전체적으로 완벽하게 파악할 때까지 가끔 '얼마나 해야 돼!'라고 정했습니다.(2개월은 끊지 않겠습니다필요한것은? 우선, 미드가 필요하죠. 저는 제 돈을 지불하고 넷플릭스를 결제했어요. + 대본/스크립트이다. 인터넷에 프렌즈 대본을 다운로드하면 한글 파일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나는 시즌 모든 일을 제본했으며 일본 5,000원 정도 걸렸습니다 흐흐흐+기본어휘력+문법 아~ 아무것도 모른 채 시작하시는 분에게는 힘들 것 같아요.영어기초자들이 있으면 공부해서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대충 영어가 식사를 먹는 귀추인것같아.친구를 만나는 귀추같다~ 라는 느낌이 드는 분이 시작하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공부할 때마다? 저는 가끔 일어나는데로 해요.이 이야기라면 하루에 가끔 나가지 않으면 안할거라고는.. 뭐든지 열심히 해주시기를 추천합니다저는 가끔 날 때마다 틈날 때마다 하거든요!


    >


    >


    대본보이는 본인입니까?푹신푹신~할 생각이다 시즌 1편의 에피소드 1개가 끝난 때에 아는 문화적 배경/ 몰랐던 단어 표현/녹녹한 내 발 소리 등을 같이 포스팅 하겠습니다!미드 섀도잉은 저도 첫 음치이지만, 만약 당사자 분에 듣고 싶은 일이 있을 때 말도 주세요.공부하시는 모든 분들 파이팅!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