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리뷰]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 옛날 옛적 할리우드 이이야기. 2019/10.4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3:45

    스포일러가 너무 많다.왜냐하면 영화 스토리하니까. ​ 9월 251에 공개하고 그와잉눙 하나 0월 41에 관람했습니다. 정말 색다른 스토리가 많았다. 이렇게 저렇게 자고 온라서 재미 없고 이것이 뭔가 부글부글 아란다는 측과 은퇴작으로 완벽한 영화다, 최고의 걸작이다, 60년대를 너를 재현한 생각이라는 쵸크표은카이 완전히 나뉘어 있는 엄청난 사람은 자못 걱정이었다 이미 소 이 영화의 배경의 하나 960년대 할리우드의 모습을 알지 못할 뿐 아니라, 그 당시 유행이었던 서부극은 본 적도 없었다 즉,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이 영화를 즐기는 배경 지식 요소가 하한도 파악 할 수 없었던 것이다.그래도 과인은 하나에 갖췄던 디카프리오에 빠져 있다는 게 거하인뿐이었고, 이 영화는 과인으로 볼 가치가 충분했다. 레버넌트를 찍은 후에 오스카상을 받았고, 지금 "MASUnd"가 놓여졌는지, 환경 운동에 열중해, 작품이 과민에는 오지 않았다. 건데 내가 레오를 나쁘지 않도록 하기 시작한 것은 중학교 3학년인가 코하나이욧 나 당시 정도였다.요컨대 나는 레오의 작품을 지금까지 극장에서 본 적이 없다.그래서 이 영화는 그런 의미만으로 나에게는 굉장히...의미가 큰 영화다.뭐, 그래도 보는 것도 재미있는 영화고, 즐겨주길 바라며, 이왕이면 좋은 작품이면 좋겠다는 소견과 그렇지, 늘 배우 피는 건 한계가 있으니까 걱정했었죠.​ 60년대 문화를 지금부터 배우면 이미 늦었고 하니 영화에서 주로 다룬다는 찰스 맨슨 사건만 나 무우이키 정독하고 보러 간 것으로 나는 오링이쵸에 매일 내 영화에서 히피 히피 거리길래 그건 좀 알고 있었다


    >



    재미없는 사람들의 화염기로 태우고 싶을 만큼 거짓 없이 재미있게 봤다.연기력에 흡수된 적도 없진 않겠지만 증스토리 본인은 매우 만족했어요.3태 테러의 러닝 타임도 너무 길게 느껴지지 않았다 전체가 극찬하는 마지막 20분 정도는 거짓 없이 즐거웠던 것 그 20분이 재미 있다는 것은 이로써 하봉잉하 본인 쌓아올린 때문이야 소견하는 것이다 이야기 전성기를 뒤로 하고 단역의 악역으로 전전긍긍하는 릭 돌튼(디 카프리오)와 그의 스턴트맨인 클리프(브래드 피트)의 과거 영광을 되찾기 위한 두 여정입니다.


    >


    >


    시대가 시대이기 때문에 서부극과 결합된 스토리가 많고, 릭 달튼이 찍은 모든 영화는 서부 영화였다 그래서 서부영화에 대한 이해가 있으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싶다. 하지만 서부영화를 전혀 모르는 와인도 즐겨 봤으니 큰 사고가 없을 것 같다. 참 재미있었다. 찰스 맨슨의 문제는 담장에 한 편 엮고 과인 올 뿐 주된 스토리는 아니다. 그런데 재미 있는 그 20분과 연결되어 있어 알고 마스크 더 잘 볼 수 있다. 그리고 그 문제를 당신이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실화와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다.그래서 다시 보러간다. 그 마음이라면 더 많이 보고 싶은데 상영관이 다 없어져 버렸다. 정말 슬프다. .. 과도한 리뷰를 보고 헤맨듯 다른 사람들도 충분히 헤맸을 것이고 , 그리고 실제로 보지 않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것이 단신무 유감이다. 아쉽다..이 걸작을...​ 인상 깊었던 장면이 하그와잉카 없게 많지만 마지막 20분을 제외하고 뭐 개만 골라서 보고 싶은 디 카프리오 디캐프리오가 좋아하는 것을 놓치고 말고 연기가 잘한 것이다.너희들.. 무형문화제 지정해야할 수준;;; 영화보면서 많이 웃거나 너무 몰입해서 재밌게 본 씬이 많았어..제1 제1우선 소견 그와잉눙 것은 어린 꼬마와 함께 책을 읽는 장면이었다 아이가 귀여웠고 누구보다 어른스러운 모습, 그리고 책을 읽다 보면 자신의 처지 같아 우는 디카프리오가 아이 같았다.둘의 역할이 바뀌어서 너무 재미있었고 재밌는 장면을 위로해주는 것도 재미있었다.クク크クン크クン크クン크映画館크映画館크映画館극장에서 다같이 웃었던 장면들이기도 하다.그리고 영화 찍다가 대사를 많이 틀려서 트레이에 들어와서 거울을 보면서 자책하고 화내는 장면 진짜 쿵쿵쿵쿵쿵쿵쿵쿵ᄏ 이거 재밌어.심호흡도 재미있고, 특히 술을 끊자고 하는 순간에 풍속적으로 술을 마신 것 이것도 관객 모두 웃었다. 증말 스토리 .. 연기 정말 잘하네 ..


    >


    브래드 피트가 샤오룽과의 대결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그런데 논란이 될 만한 건 거창하지 않지만 우스꽝스럽게 묘사된 두 사람 사이에 싸움 장면이 기억에 남는 것이지 거기에 나쁘지는 않다.이리하여 원래 대본에서는 브래드 피트가 이소룡에게 처참하게 이기고 말았대요...브래드 피트가 이건 좀 다른 것 같다고 바꾸자고 부탁했어요...라는 내용이 있다.잘 볼 수 없는 장면 이롭게 히피 거주지? 인조지 농장에 간 장면들 전부 sound에서 히피가 튕길 뻔 하거나 나쁜 일이 생길까봐 sound에서 조마조마했는데 와우 정말 개 멋있는 세럼이에요. 아니 아직도 근육이 와아... 깜짝 놀랐어.


    >


    마고로비 의견보다 마고로비 분량이 매우 적고 레오의 비중=블러드 피트비중>>마구로비 수준이었던 언니, 근데 너무 예뻤어... 레오와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가 나온게 엊그제 같은데, 언니만 엊그제 얼굴이고 레오는... 하지만 몽가청순미 백치미 너무 좋아보이는 언니デ 할리퀸에서 만나면서..


    >


    모두가 극찬한 후반 20분 얘기를 안 할 수 없는 아마 이 영화로 쿠엔틴 타란티노의 감성이 흔히 나 타쟈싱는 장면인데 사랑 받는 것 아니냐고<미드 소마>로 머리를 쓸어 깨질 것을 보코 쟈싱니 면역이 되었었는지, 휴! 하지만 머리 감고 있는 것은 정 말롤, 야하​ 이 후반 20분 만에 겨우 찰스 맨슨 문제가 자기 온다 찰스 망송뭉지에울 쉽게 스토리, 찰스 맨슨 소리 악의 재능이 없다고 말했다 소리액 PD? 작곡가가 거슬렸던 찰스 맨슨은 호색가 추종자들에게 그 집을 찾아가 꿈을 꾸면 죽이라고 부추긴다. 그런데 그 집은 앞서 그들의 집을 나간 뒤 샤론테이트가 이사온 상태였다. 즉,집주인이바뀐것인데,샤론테이트도모르고,누가찰스맨슨을모욕했을지도모른다,그들은꿈을알면죽인다는이야기로인해애。은사람들을모두죽여버린것입니다.영화에서는 그 전에 히피들의 리더가 샤론 테이트의 집을 찾아가 어디에 있느냐고 묻고, 샤론은 이사했다고 대답한다. 그렇게 말하며 브래드 피트에 맞은 아이가 이 아이의 리더다( , ) 밤에 레오와 브래드 피트가 돌아온 그 밤에 남자 아내, 여자 세 명의 히피들이 할리우드 주택가로 접근하는 초시끄러운 엔진음으로 개를 맞은 레오는 놀랍게도 히피들이 다시 유명해진 레오를 발견하고 기뻐한다.본래 목적은 레오가 아니라 샤론 테이트의 집이므로 조용히 물러난다.그런데 생각해 보니 "우리에게 폭력을 가르친 놈들을 죽이자!"는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이내 표적을 레오네로 바꾼다면서 여자 하나는 ジェ더그 당시 레오는 술을 마시며 헤드폰을 끼고 풀장에 누워 있었고, 브래드피트는 술을 마시고 약했다.그래서 갑자기 아이들이 칼들도 뛰어든 것이다. 그런데 브래드 피트가 알아보고 히피 세트의 공격에 맞서 이긴다(싸운다는 말이 필요 없다) 개와 함께 싸우는데 존 피트로 보는 줄 알았다. 영상등급물 분류에 성기를 물어뜯는 장면이 있어서...라는 말이 있었는데 정말 노골적이었다.말로는 표현할 수 없어, 굉장히 싸워서, 그 중의 여자애가 반 정도 창문을 깨고 풀장에 자기 가게 되고, 한가롭게 풀장에서 튜브를 타고 있던 레오는 놀라서 어떻게 할까 하고, 처음 자기 온 화염방사기로 엄청 나버려. 버리다(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 ᄏ 말로 말로 키웃다 신었다 물었다 물었다 물었다 물었다 물었다 물었다 물었다. 웃음.진짜 웃기니까, 모 브래드 피트는 허벅지가 찔렸지만, 그래도 살고 있었고, 실화와는 다르게 샤론의 것은 건강했어.결국 히피 놈을 처리했다는 이 쾌감을 조금 20분의 빠스토 성주와 거친들 보는 느낌이었다


    조 썰매 타기부터 끝까지 1프지앙도 지루하지 않고 쵸은이에키쵸은이에키 재미 나게 웃고 나쁘지 않고 온 그리고 그 60년대 정서를 한껏 느낄 수 있었다 살살, 역시 볼께.사심 채우려고 블로그 하니까, 레오가 나쁘지 않은 사진 몇 장 더^...


    >


    >


    총평 그때 그 시절 그 느낌 ⭐ ⭐ ⭐ ⭐ 모든 배우들의 연기력 ⭐ ⭐ ⭐ ⭐ ⭐ b그프 감성의 타우이미함 ⭐ ⭐ ⭐ ⭐ 세시간에 한시간처럼 ⭐ ⭐ ⭐ ⭐ 연기와 대사의 촉촉한 것, 배우 상호 간의 캐미 ⭐ ⭐ ⭐ ⭐ ⭐ ​ 추천 지수 ⭐ ⭐ ⭐ ⭐ ⭐ 남녀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영화인 도우쯔하 내 후기 보면 자고 나 온 것도 있다니, 개인의 취향이 약간 갈라지는 듯하다 그러나 서부 활극을 보고(한개 단 나는 못 본)60년대 분위기를 안다면(그와잉눙 모른다)정내용 정내용 재밌는 영화!!그러나 모르지만 재미 있었다.그래서 다섯 개 주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