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악자연농원 <설비차,설기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2. 11:21

    겨울에는 커피도 좋지만 따뜻한 차를 자주 보게 됩니다.커피와는 다른 따끈따끈한 한잔 마시면 몸이 나른하게 녹는 느낌이네요.설악자연농원에서 만든 설기차와 설비차를 주문했습니다.​​​​


    >


    ​​​


    우리나라 최고의 청정지역인 강원도 설악산에 의지해 살아오신 심마니 분들과 좋은 약초를 재배하는 분들이 모여 사는 마을 기업입니다.직영약초 농장이나 관내에서 사들인 청정한 약초로 설악의 명차/나마루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고 유통합니다.​​​​


    >


    ​ 설비 차와 솔키챠 20개씩 지퍼 백 포장으로 주문한 ​ ​ ​ ​


    >


    이름도 고급스럽고 몸에 좋은 기분이에요.^^​​​​


    >


    먼저 설비차를 시식한 이름 가운데 "비"자가 "비"를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


    매설령적인 붉은색이 나는 국내산의 비트와 고소함이 일품인 국내산 우엉이 원재료입니다.


    >


    ​ 20개가 들어 있어 충분히 마실 수 있고 좋아요~동글이 선생님이 오면 드리기 딱 좋네요


    >


    비트에 있는 풍부한 라이코펜 성분이 혈관 내의 오래된 더러움을 씻어내어 피를 생성한다고 합니다.​​​​


    >


    그리고 우엉에는 리눌린 성분이 정어리 제거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배를 걱정하는 여성에게 아주 좋은 차라고 합니다.​​​​


    >


    삼각티백 안에 비트와 우엉이 가득 들어가서 한번 내놓으면 아까울 것 같아요.^^​​​​


    이렇게 금새 붉게 솟아나는 비트의 색을 보세요!! 당신의 색이 이쁘죠?


    >


    살며시 던져놨는데 이렇게 잘 뿜어져 나오네요.~​​​​​


    >


    >


    >


    맛은 또 얼마나 고소한지... 쓴맛 하나도 없고 고소함이 향기는 우엉향이 나네요.


    >


    온도가 조금 식은 후에 마시면 맛과 향이 더 풍부해져요, 나는 여러번 마셨었어요.​​​​​


    >



    >


    피곤한 직장인과 수험생들에게도 좋다고 하니 동글도 한잔 같이 해야겠네요.~​​​​


    >


    >


    솔키차도 어떤지 기대 속에 개봉했습니다.^^​​​​


    >


    설키차 재료로 대추, 작약, 천군, 황기, 당귀, 감초, 갈근.. 기타 등 국내산으로 가득한 좋은 재료를 사용합니다 어떻게 13종류의 원료가 포함되어 있죠 ​ ​ ​ ​


    >


    지퍼백을 여는 순간 한방 향이 어찌나 향기로웠는지~~


    >


    솔키차는 무방부제 무설탕 무첨가물로 전통적인 방법으로 제조되어 가미없이 자연의 향기를 당신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쌍화차 향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ᄏᄏᄏ


    >


    솔키차를 한번 맛봐야하지?ㅋㅋ


    >


    물을 부지 않았는데 향기로 이미 차를 마신 것처럼 정말 고소합니다.​​​​​


    >



    >


    ​​


    ​​


    >


    솔키차는 감기기운이 있거나 체력이 약해질 때 한잔 마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그냥 보약 같은 기운이 나와요.^^​​​​


    >


    솔키차 사용팁 알려드릴게요^^닭고기와 보쌈 요리에 티백 1-2개를 넣으면 고기 냄새를 완전히 잡아 줍니다 한방 술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티백 1개를 소주에 담그고 일주일 후 마시면 고급 한방 주가 완성^^밀크 티도 마실 수 있고 물 2리터에 솔키챠의 팩 1개를 넣고 끓이면 보리차 대신 식수로 마실 수 있어요 몸에 정말 좋을까요?ㅋㅋ


    >


    겨울철 면역력 증강에도 좋고 감기에도 좋은 솔키차를 음료수로 마시면서 심심할 때 설비 때문에 한잔씩 마시면 올 겨울 감기에도 한번도 안 걸릴 것 같은데요?^^​​​​​


    >


    여러분도 한번 몸에 좋은 설악자연농원 우리 차를 드셔보세요~ 건강의 시작입니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